• 유튜브
  • 검색

초소형·저소음·편리성 3박자 갖춘 정수기는

  • 2020.10.30(금) 14:23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소비자 니즈 맞추면서도 측면 34cm 불과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올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 정수기'가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는 제품명에 걸맞게 정수기의 기본인 위생과 관리는 물론 크기, 소음, 편리성 등 혁신요소를 두루 갖추며 직수 정수기 시장의 새 기준을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소비자가 정수기에 바라는 모든 니즈를 하나의 제품에 담았음에도 불구하고 초소형 사이즈를 구현해 냈다는 평가다. 최근 주방에서 사용하는 기기들이 늘어나면서 주방 공간 활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많기 때문이다. 아이콘 정수기는 가로 사이즈가 18cm, 측면 사이즈가 34cm인 초소형 정수기다.  

또 이 제품은 정수기 소음의 원인인 컴플레셔를 혁신 냉각 기술로 대체하면서 도서관보다 더 조용한 저소음을 자랑한다. 정수기로는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아이콘 정수기는 4개월마다 모든 필터(나노트랩·플러스 이노센스 필터)를 교체해주고 1년 마다 직수관부터 냉수관까지 유로를 교체해주며 안심을 더했다. 여기에 물을 추출할 때는 물론 6시간 마다 15분씩 UV 살균이 진행되어 위생을 강화시켰다. 

아이콘 정수기에 탑재된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은 총 91종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며,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미국수질협회(WQA)로부터 골드 실(Gold Seal)마크를 획득하며 제품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와함께 스마트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 케어 기능을 적용해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준다.

제품 관리 방법에도 혁신을 더했다.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방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 및 살균 키트 등으로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 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필터와 12개월 마다 유로 교체 패키지가 배송된다.

꼭 필요한 경제정보만 모았습니다[비즈니스워치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