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코웨이 안마의자, 크기는 '절반' 관리는 '깐깐'

  • 2022.12.21(수) 15:16

코웨이가 안마의자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공간이 많은 차지한다는 불만이 많았던 기존 안마 의자보다 크기를 절반 줄였다는 점이 차별점이다.

코웨이의 대표 제품은 '안마의자 마인(MC-B01)'이다.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사이즈를 약 47% 줄였다. 공간효율성을 높인 것이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줄였지만 성능은 강력하다. △5가지 자동 안마 모드 △5가지 수동 안마 모드 △집중 안마 모드 등 총 11가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목부터 허리까지 굴곡진 S라인과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꺾이는 L라인에 알맞은 인체 공학적인 'S&L 프레임'이 적용됐다. '3Zone 종아리 안마 특화 기능'도 탑재됐다.

마인의 동작음은 속삭이는 소리 정도인 37.8dB로 저소음을 구현했다. 빌트인 리모컨으로 쉽게 작동하고 히든 포터블 휠로 적용돼 이동도 용이하다.
  
안마의자 마인의 몸체는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시트는 다이아몬드 패턴이 들어갔다. 색상은 △오트밀 베이지 △스톤 그레이 등 2가지다. 
 
이 제품을 렌탈하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안마의자 내외부 청소부터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패드류와 종아리 커버까지 제공된다. 

요금제는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토탈 케어 요금제 등 3가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