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BBQ 사면 해피포인트 적립…발 넓히는 SPC 섹타나인

  • 2023.05.04(목) 14:05

SPC 섹타나인, 통합 마케팅 솔루션 사업 강화
BBQ에 해피포인트 멤버십·딜리버리 등 제공

앞으로 BBQ 제품을 사면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진다. 해피오더 앱을 통한 주문도 가능해진다. SPC 섹타나인이 자체 플랫폼 역량을 결집한 마케팅 솔루션 제공 사업을 본격화하면서다.

/이미지=섹타나인 제공

SPC 섹타나인(Secta9ine)은 4일 제너시스BBQ(이하 BBQ)와 플랫폼 사업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브랜드 상품력과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해 진행됐다. 이들은 △해피포인트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섹타나인의 빅데이터 기반 신기술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섹타나인은 23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를 비롯해 배달 및 픽업 플랫폼 해피오더, 커머스몰 해피마켓,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등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한다.    

해피마켓 선물하기를 통해 BBQ 모바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해피오더를 통해 전국 2100개 BBQ 매장의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BBQ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BBQ와의 협업을 통해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SPC의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커머스 경험 및 혜택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