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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라이프 '지점 방문 없는 계약 서비스' 눈길

  • 2017.11.27(월) 17:27

현대라이프생명보험이 시행하고 있는 '지점 방문 없이 편리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라이프의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을 통해 보험계약 조회와 보험금 청구, 보험계약 대출서비스 등의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으로 계약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보험금 청구 금액 100만원 이하의 사고보험금 신청을 홈페이지와 팩스,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다. 계약내용 조회와 보험계약대출 신청, 상환 등은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화면구성을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업무별 신청 절차와 서식, 이용 사례를 나열해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보험의 디지털화를 선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모바일을 활용한 보험금 청구 간편화 서비스뿐만 아니라 계약 관리와 계약 대출, 중도 인출, 상환 등 보험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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