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푸본현대생명, 어울림축제에서 '연말 나눔의 정' 펼쳐

  • 2019.12.23(월) 15:37

푸본현대생명(대표이사 사장 이재원)이 지난 주말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에서 개최된 '어울림축제'에서 연말 나눔의 정을 펼쳤다.

어울림축제는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관장 최선자)의 송년행사로, 발달장애인들에게 무대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들과 함께 어울리는 가족화합의 행사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 행사에서 발달장애인들의 공연을 지원하고 1대1 매칭그랜트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했다.

푸본현대생명은 2006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다양한 여가문화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임직원 160명이 복지관을 방문해 체육대회, 플리마켓, 토요 취미프로그램(난타, 오카리나, 댄스) 등의 문화활동을 함께 했다.

푸본현대생명은 사회적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자원봉사활동과  매월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대1 매칭해 기부하는 1대1 매칭그랜트제도,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모든 임직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자원봉사활동과 기금 모금에 참여했다"며 "내년에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폭넓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