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Biz]KCC, 모델 전소민 '일일 사원'

  • 2015.08.06(목) 18:13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4’가 미국 국가안전보장국(NSA, National Security Agency)산하 국가정보보증협회(NIAP, National Information Assurance Partnership)의 보안인증을 통과했다. 미국 국가정보보증협회 인증은 정부기관의 소프트웨어를 안정적으로 구동하기 위해, 스마트폰의 보안성을 엄격하게 검증하는 전세계적으로 공인된 보안 인증이다. 이번 인증으로, ‘G4’는 세계적인 보안 수준을 갖춘 기기로 인정 받음과 동시에, 미국 연방정부 산하 대부분의 기관에서 업무용 스마트폰으로 사용 가능한 자격을 획득했다.

 

LG전자는 2013년부터 자체 개발한 기업용 보안 플랫폼 ‘LG 게이트’를 필두로 스마트폰 보안 기술력을 높여 왔으며, 이번에 다시 한번 이를 입증했다. ‘LG 게이트’는 기업 서버 정보에 대한 스마트폰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해킹 방지와 스마트폰 원격관리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LG G3’는 2014년 11월 국가정보보증협회 인증을 이미 마쳤고, 이에 추가적인 보안기능 단계를 요구하는 美 국방부 국방정보시스템연구원(DISA, Defense Information Systems Agency)의 보안인증(STIG, Security Technical Implementation Guide)까지 통과했다. 이로써 국방부 산하 기관의 업무용 스마트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G4’도 현재 국방부 보안인증 절차를 추가로 밟고 있다.

 

 

SK하이닉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여름방학 행복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여름방학 행복캠프는 ▲드림 캠퍼스, ▲가족 홈런 데이, ▲제주유나이티드 축구 단체 응원, ▲유소년 축구 교실의 총 네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8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되며 임직원 및 가족 67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드림 캠퍼스’는 중∙고등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국내 유수 대학 캠퍼스를 방문해 현지 재학생들과 만남을 갖고 스스로의 진학 목표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카이스트(KAIST)를 시작으로, 연세대, 고려대, 서울대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또 ‘가족 홈런 데이’, ‘제주유나이티드 축구 단체 응원’과 같이 가족들이 다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포츠 경기 응원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특히, 제주유나이티드 출신 코치가 직접 지도하는 ‘유소년 축구교실’은 축구에 관심이 많은 꿈나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 ‘Q9000’이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에어컨 보상 판매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폭염과 열대야 현상이 지속되면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7월 마지막 주 판매량이 전주 대비 2.5배, 작년 동기간 대비 3배 성장했다. 삼성전자가 지난 7월 중순부터 진행하고 있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보상 판매전’도 영향을 줬다.

 

매장에서 ‘Q9000’을 구매하고 구형 에어컨을 반납하면 최대 60만원을 할인해주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보상 판매전’은 구형 에어컨을 바꿀 계획을 세운 고객들이 전기료 부담 없는 초절전 강력냉방 에어컨으로 교체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개별 제어가 가능한 3개의 바람문이 뿜어내는 강력한 회오리 바람으로 궁극의 시원함을 제공한다. ‘에어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의 온도ㆍ습도ㆍ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일년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압축기와 모터의 효율을 높여 전 모델 1등급의 150% 이상 효율을 갖춰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여름휴가를 대신해 해외 봉사활동을 떠난다. '삼성전자 임직원 해외봉사단'이란 프로그램으로 해외 봉사활동을 자원한 임직원들 중 선발된 인원이 1주일간 해외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는 것이다. 개인 연차를 사용해야 함에도, 매년 평균 약 10대1의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다.

 

2010년부터 6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1,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올해는 지난달 아제르바이잔을 시작으로 콩코민주공화국(DR콩고), 잠비아, 베트남, 멕시코, 우즈베키스탄, 네팔 등 총 7개국에 순차적으로 파견돼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는 삼성전자 임직원 165명, 대학생 봉사단 '나눔 Volunteer 멤버십' 20명 등 총 230여 명이 참여하며, 낙후 지역에서 IT교실 구축, 소프트웨어와 IT교육 등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소프트웨어 교육 봉사프로그램을 더 확대하고, 작년부터 시작된  '프로젝트 봉사단'을 더욱 강화한다. '프로젝트 봉사단'은 임직원들이 아이디어를 내, 저개발국의 실질적인 지역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봉사활동이다.

 


KCC는 자사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광고 모델인 배우 전소민이 창원시티세븐점에서 고객 대상 팬사인회를 열고 일일 사원으로 근무한다고 8일 밝혔다. 창원시티세븐점은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 시티세븐 안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전시 판매장이다. 전소민은 판매장을 찾는 고객들과 기념촬영 및 팬사인회와 함께 일일사원으로 근무하며 직접 인테리어 상담에도 나선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개점한 창원시티세븐점 오픈 한 달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팬사인회는 이날 오후 3시에 시작되며 방문객은 누구나 사인 및 기념촬영이 가능하다.

 

전소민은 홈씨씨인테리어와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프로야구 구단 창원 NC다이노스 홈경기 시구에도 참석한다. 이와 함께 야구단 다이노스 회원이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에 가입하면 선물과 함께 제품 구매 시 금액의 5%를 할인 해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