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체험 마케팅 확대

  • 2016.08.15(월) 12:59

소비자 참여 및 공감 강화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노트7’의 소비자 참여 및 공감 강화를 위해 체험 마케팅을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기 위해 서울과 경기, 부산과 대구, 충청을 포함한 체험 마케팅을 전국 곳곳으로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 후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던 관례에서 벗어나 언팩 직후인 지난 4일부터 사전 체험마케팅을 전국 2800여 매장과 주요 대형몰, 백화점 등에서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갤럭스 노트7만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공감대있게 전하기 위한 카카오톡 전용 이모티콘인 ‘노트콘’을 공개했다. 노트콘은 일상적 사물을 의인화해 메시지를 전달한 웹툰 ‘그것들의 생각’을 그린 CHO(이치성) 작가가 갤럭시 노트7 S펜으로 그린 그림으로 구성됐다.

 

노트콘은 갤럭시 노트7이 공식 출시되는 19일부터 갤럭시 노트7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내달 초부터 갤럭시 노트7 구매자들이 S펜으로 그린 이모티콘을 공유하는 ‘모두의 노트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의 혁신성을 소비자들에게 공감대있게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노트콘 제작과 배포 역시 혁신에 대한 소비자 공감과 참여 강화를 위한 활동 중 하나”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