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전자,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 2019.09.16(월) 18:25

편의성 강화…출수구 자동 동작

LG전자는 16일 편의성을 강화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국내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한다.

또한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위아래로 최대 10㎝까지 자동으로 움직여 물이 나온다.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되는 과정에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주여는 게 특징이다.

LG전자가 16일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정수기를 출시했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출수구 코크 부분에 자외선(UV) LED 코크 살균기능을 적용했다.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하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UV LED를 코크에 5분간 쐬어주면 세균이 99.9% 제거된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에 LG 스마트씽큐 앱을 내려받으면 필터 교체시기, 케어솔루션 이력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케어솔루션은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살균해준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전무는 "차별화된 제품과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