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와 블록체인은 왜 붙어 다닐까?"
"가상화폐를 주목해야 하는 진짜 이유는?"
"어떤 가상화폐를 눈여겨봐야 할까?"
"가상화폐에 지금 투자해도 괜찮을까?"
"가상화폐를 사고팔 때 세금은?"
비즈니스워치의 간판 재테크 포럼 '머니워치쇼(Money Watch Show)'가 올해도 시즌6으로 독자들을 찾아간다. 이번엔 지난해부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가상화폐가 주인공이다.
비즈니스워치는 2015년부터 5차례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머니워치쇼를 개최해 재테크 깜깜이들의 가려운 곳을 속 시원하게 긁어주며 호평받았다. 아직 정의부터 불분명한 가상화폐에 대한 기본기는 물론 투자 자산으로서의 가치나 매력, 향후 전망 등 A부터 Z까지 풀어갈 예정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주제에 걸맞게 지루한 강연 대신 전문가들이 모여 가상화폐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정보를 관객들과 공유한다. 홍기훈 홍익대 경영학부 교수와 한대훈 체인파트너스 리서치 팀장, 손서희 나이스세무법인 세무사, 신민호 관세법인 에이치앤알 대표가 궁금증 해결사를 맡았다.
이번에도 머니워치쇼는 소프트한 주제와 진행으로 기존 재테크 강연과 차별화를 꾀했다. 시즌1부터 진행을 맡아온 MBC '손에 잡히는 경제'의 이진우 진행자가 톡톡 튀는 토크쇼 형식으로 청중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머니워치쇼'는 오는 4월 26일(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리더스홀(6층)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신청 후 참석자에 한해 가상화폐 관련 포켓북을 제공한다. 문의 02-783-3311.
▲ 일시 : 2018년 4월 26일(목) 오후 3시~5시
▲ 장소 :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리더스홀(6층)
▲ 참가 :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중
▲ 문의 : 비즈니스워치 (02)783-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