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지난 2006년 출시한 자사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10년만에 교체했다고 15일 밝혔다.
새 브랜드 로고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을 의미하는 유보라의 첫 글자 ‘U’와 반도건설의 첫 글자인 'b'를 형상화해 표현했다는 게 반도건설의 설명이다.
새 BI는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등 단지 전반에 적용될 예정이다. 다음 달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를 시작으로 이후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새 BI가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동탄과 김포한강신도시, 경남 양산신도시 등 수도권과 지방에서 아파트 분양을 이어가는 회사의 위상을 새 BI를 통해 더욱 세련된 이미지로 구축하겠다는 게 이번 브랜드 로고 교체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 반도건설 '유보라'새 BI(자료:반도건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