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반도건설,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 새 로고 선봬

  • 2016.03.15(화) 16:11

반도건설은 지난 2006년 출시한 자사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10년만에 교체했다고 15일 밝혔다.

 

새 브랜드 로고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을 의미하는 유보라의 첫 글자 U’와 반도건설의 첫 글자인 'b'를 형상화해 표현했다는 게 반도건설의 설명이다.  

 

BI는 아파트 외관단지 출입구, 조경 등 단지 전반에 적용될 예정이다. 다음 달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를 시작으로 이후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새 BI가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동탄과 김포한강신도시, 경남 양산신도시 등 수도권과 지방에서 아파트 분양을 이어가는 회사의 위상을 새 BI를 통해 더욱 세련된 이미지로 구축하겠다는 게 이번 브랜드 로고 교체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 반도건설 '유보라'새 BI(자료:반도건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