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리오프닝에 N서울타워도 '북적'…즐길거리 늘린다

  • 2023.06.13(화) 09:22

CJ푸드빌, N서울타워 방문객수 급증
승강기 미디어 콘텐츠 리뉴얼 '눈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엔데믹 시대를 맞아 활기를 띠고 있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남산 방문객수를 분석한 결과 전년비 약 7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제공

특히 전망대를 찾은 외국인 방문객수는 무려 약 305% 늘었다. 엔데믹 전환 후 관광 수요가 증가하며 필수 여행 코스인 N서울타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는 설명이다. 

CJ푸드빌은 이에 발맞춰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먼저 전망대용 승강기 미디어 콘텐츠를 리뉴얼했다. 남산의 사계, 서울의 하루, 서울의 밤 등 총 3가지 콘셉트를 VR(Virtual Reality) 콘텐츠로 구현하며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오는 30일까지는 'N서울타워 여름 JUNE비' 행사를 진행한다. 전망대 입장 고객 중 N서울타워 MD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서울 시민에게는 동반 1인까지 전망대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가 다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