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금호산업, 청주 '율량 금호어울림 센트로' 분양

  • 2019.09.26(목) 10:42

율량동 최고층(29층)‧5년만의 새 아파트 '눈길'

금호산업이 오는 27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신라타운을 재건축하는 '율량 금호어울림 센트로'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으로 율량동 내 최고층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59~84㎡로 총 748가구 중 45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율량 금호어울림 센트로는 율량동에서 5년 만에 나온 새 아파트인 데다 교통, 생활 인프라, 학교 등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율량 금호어울림 센트로' 투시도.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제1순환로와 공항로가 인접해 청주시내 이동이 용이하다. 제2∙3 순환로와 서청주IC, 오창IC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청주일반산단, 청주테크노폴리스, 청주문화산단, 청주밀레니엄타운 등 주요 업무시설도 가깝다.

또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청주성모병원,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청원구청, 충청북도청, 청주시청 제2청사 등 주요 관공서도 인근에 있다.

단지 주변에 충북상업정보고, 청주중앙여자중, 덕성초를 비롯해 새터초, 율량중, 청주여고, 청주대성고, 청주대, 충북대, 서원대, 청주교육대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이 밖에 단지 앞에 율량천이 흐르고, 청주 벚꽃길로 유명한 무심천과 수변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청주백제유물전시관과 운천공원, 내덕생활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율량 금호어울림 센트로는 단지를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도심인 율량동에서 가장 높은 29층으로 조성돼 조망권이 우수하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4베이(일부타입)와 수납공간을 특화한 3베이(일부타입) 등 금호어울림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지상에 차가 없는 에코특화 아파트를 조성하고, 다양한 식재들로 꾸민 중앙광장과 입주민들이 채소나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가족텃밭도 만든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2년 상반기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