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깐풍기 넣은 새우볶음밥 도시락

  • 2016.10.28(금) 09:57

◆편의점 미니스톱이 중식풍의 '새우볶음밥&깐풍기 도시락'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새우 살을 넣은 새우볶음밥에 별도 용기에 담은 짜장을 기호에 맞게 비벼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급속 냉동된 새우볶음밥을 오븐에 직접 구워 고소한 맛을 냈으며, 느끼한 맛을 덜기 위해 볶음 김치를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4200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1월 1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출시한다
(아래 사진). 이 제품은 콜드브루의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다. 따뜻한 물을 섞으면 아메리카노, 우유를 넣으면 호주식 라떼인 플랫화이트 등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포 1세트 기준 3000원이다. 제품 문의 및 주문은 야쿠르트 아줌마, 대표전화(1577-3651),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없이도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센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퍼펙팅 피니셔'를 선보였다
(아래 사진). 이 제품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화사한 민낯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된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5만5000원대(45ml).

이랜드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가을을 맞아 7종의 신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버너에 선보인 메뉴는 ▲삼채 닭갈비 구이 ▲마늘 돼지갈비찜 ▲고인돌 떡갈비 ▲백김치말이 국수 ▲감귤 샐러드 ▲겉절이 샐러드 ▲매콤새콤 비빔면 등이다.

가을 신메뉴 7종은 평일 점심 1만2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공휴일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요일 및 시간대, 매장에 따라 제공 메뉴가 달라질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