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돌풍 잇는다

  • 2020.08.03(월) 08:45

'스테이크 마스터' 출시…15만 9800원
별도 설정 없이 '미디움 레어' 스테이크 완성

보급형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여 조리 가전 부문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이번에는 '스테이크 마스터'를 내놨다. 이를 통해 에어프라이어의 돌풍을 잇겠다는 생각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오는 4일 ‘스테이크 전용 조리가전 ‘썬헛 스테이크 마스터(15만 9800원)’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테이크 마스터’는 고온에서 빠른 시간 안에 직화로 스테이크를 조리해 예열 시간 2분, 조리시간 4분, 총 6분만에 ‘미디움 레어’ 굽기로 요리가 가능하다. 토마토, 통마늘, 각종 야채와 허브를 함께 넣으면 일품 스테이크 요리가 완성된다.

스테이크를 조리하려면 온도를 맞추고 원하는 굽기로 속을 익히는 것이 어렵다. 스테이크 마스터를 이용하면 별도의 온도 설정 없이 단시간에 요리할 수 있다. ‘스테이크 마스터’는 화덕과 유사한 구조로 조리공간 앞에 창이 없다. 그릴용 손잡이를 사용해 그릴판을 넣고 뺄수 있다. 스테인레스 그릴판과 논스틱코팅 무쇠 그릴판 2가지 타입이 포함돼있다. 내부 조리실 부속품의 탈부착이 간편해 세척도 간편하다.

트레이더스는 코로나19로 고급 스테이크를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고객이 늘면서 스테이크용 육류 매출이 지속 신장하는 점에 주목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트레이더스의 스테이크용 육류 매출은 32.2% 증가했다. 올들어 지난 6월까지 한우와 수입육은 전년대비 각각 28.4%, 32.5% 늘었다.

이번 ‘스테이크 마스터’ 출시로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캠핑장에서나 1인 셰프 음식점, 에어비앤비와 같은 공유숙박업소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재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전 바이어는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할 신개념 가전 ‘스테이크 마스터’를 준비했다"며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스테이크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