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통합 브랜드 '비렉스' 선봬

  • 2022.12.28(수) 10:42

'Bed & Relax'의 약자…휴식 이상의 가치 제공
스마트 매트리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적용 계획

코웨이가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비렉스(BEREX)'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 확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휴식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구상이다. 

코웨이는 브랜드 '비렉스'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로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통해 새로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는 전략이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웨이는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 트렌드를 주도하고 기업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코웨이는 향후 새로운 소재 및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코웨이몰 내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하고 고객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해 비렉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의 혁신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슬립 및 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