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영국 K뷰티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애경산업은 AGE20'S가 영국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퓨어서울은 영국에서 트렌디한 K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K뷰티 전문 유통 채널이다.
이번 입점으로 AGE20'S는 런던, 카디프 등 주요 도시에 있는 퓨어서울 11개 지점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연내 추가 오픈하는 지점까지 포함해 총 14곳에 입점한다.
입점 제품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다. 애경산업은 영국 소비자의 피부 톤을 고려해 에센스 팩트를 20개 쉐이드로 구성했다. 또 유럽연합의 '유럽 화장품 인증'(CPNP)과 영국의 '영국 화장품 인증'(SCPN)을 모두 취득해 제품 안전성도 확보했다.
지난 10월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루나(LUNA)도 영국 퓨어서울에 입점했다. 루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쉐이드를 기존 6종에서 20종으로 확대해 선보였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 제품은 미국, 일본, 중국 등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며 "이번 퓨어서울 입점을 통해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향후 유럽 시장까지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