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더드림, 센덱스에서 바디스파이더 체험존 운영

  • 2018.11.05(월) 17:25

11월중 원주에 시니어데이케어 센터도 선봬

시니어 데이케어 전문 회사 더드림이 '2018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SENDEX, 이하 센덱스)'에서 바디스파이더 체험존을 운영한다.

 

5일 더드림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센덱스에 참가해 한국에서 독점판매하는 오감 감응형 커뮤니티 운동기구 '바디스파이더'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최근 시니어 돌봄서비스 재활 및 예방이 강조되면서 더드림의 차별화된 재활운동 프로그램 운영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바디스파이더'를 통한 치매 예방과 관절력 및 근력 강화를 위해 공공기관인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건강증진센터, 전국 요양원  데이케어센터들과 협력해 특화된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 사진=더드림

 

번 센덱스에서 운영하는 ‘바디스파이더’ 체험존에서는 관련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니어데이케어센터 예비창업사업자들을 위한 창업컨설팅 상담존도 운영해 시니어휘트니스형 데이케어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주은센터만의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운영 노하우 및 재활프로그램 상담을 진행한다.

 

시주운 더드림 대표는 "이번 센덱스에서는 주은연구소가 전신재활운동기구인 '바디스파이더'를 기초로 개발한 한국형 프로그램 소개와 주은센터들의 차별화된 재활프로그램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많은 준비를 했다"며 "향후에도 국내 어르신들이 활동적인 일상생활 회복과 사회적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드림은 이달 중 원주 혁신도시에 시니어데이케어 주은 6호 원주센터도 오픈한다. 그동안 직영으로만 운영되어 온 차별화된 선진시설과 특화된 재활-치매개선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에 나선다. 오픈 기념으로 어르신보호자 및 요양산업 종사자들을 위한 재활운동교실도 개최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