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휴대폰, 이마트서 고치세요'.. 팬택, AS센터 확대

  • 2013.11.14(목) 11:00

인천에 2개 지점 추가
연내 15개 입점 완료

팬택이 대형 유통매장에 입점하는 형태의 휴대폰 애프터서비스(AS) 센터 수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2,3호점을 추가로 열었다.

 

팬택은 14일 인천광역시에 있는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에 서비스센터 2호점과 3호점을 열었다. 검단과 계양 지역은 현재 주거단지 밀집 지역이자 신도시 건설 계획과 지하철 노선 연장 계획 등으로 인해 추가 인구 유입 가능성이 높다. 팬택은 서비스 수요가 높아질 것을 대비해 이 지점을 추가 AS센터 장소로 결정했다.

▲ 14일 문을 연 이마트 계양점.

팬택 서비스센터는 중심 상권과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유동인구가 많은 검단점과 계양점의 장점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게 됐다. 팬택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에 걸쳐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10월 오픈한 이마트 김포공항점 AS센터는 초기부터 방문객이 몰리고 있다. 팬택에 따르면 이곳에 방문한 고객들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위해 따로 시간을 내어 멀리까지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점이 정말 편리하다" 등 호의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입점은 대도시의 중심지나 번화가에 비해 팬택 서비스 센터가 미처 닿지 못했던 지역으로 팬택 서비스센터가 찾아간다는 취지에서 추진된 것"이라며 "국내 1위 유통기업 이마트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인천광역시 뿐만 아니라 곧 전국 곳곳에 걸쳐 국내 최고의 팬택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팬택은 김포공항점, 검단점, 계양점 외 연말까지 이마트 12개 지점(양산, 시화, 하남, 동탐, 양주, 반야월, 학성, 천호, 경산, 남양주, 안성, 죽전)에 서비스센터 입점을 추가해 총 15곳의 지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입점이 완료되면 팬택 서비스센터는 현재 90개에서 102개로 늘어난다. 이마트에 입점되는 팬택 서비스센터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