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소니의 습격..Z3 태블릿 컴팩트·스마트웨어 출시

  • 2014.09.22(월) 13:58

▲ 소니가 가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엑스페리아Z3를 비롯한 스마트기기 5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22일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모델들이 소니의 신제품 5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소니가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엑스페리아Z3를 비롯한 스마트기기 5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소니코리아는 스마트폰 엑스페리아Z3와 엑스페리아Z3 컴팩트, 태블릿PC 엑스페리아Z3 태블릿 컴팩트, 착용형 기기 스마트밴드 톡과 스마트워치3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들 제품 모두 수심 1.5m 이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68 등급 방수·방진 기능을 갖췄다. 또 새로 출시된 스마트폰과 태블릿PC는 다른 소니 제품의 장점을 대거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소니의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와 연동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갖췄다. 알파 카메라와 고급 음향기기를 만드는 회사답게 207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ISO 12800까지 빛을 감지하는 감광력, 고음질 사운드 기능을 탑재했다.

외관도 알루미늄 테두리에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이들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롱텀에볼루션(LTE) 버전은 SK텔레콤과 KT의 LTE와 3세대(3G) 망을 지원한다.

함께 선보이는 스마트밴드 톡은 1.4인치 단말기로, e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전력 소모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워치3는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 웨어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스마트 손목시계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