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학기가 기회다"…SK브로드밴드, 가입자 모집 '시동'

  • 2023.02.07(화) 09:25

노트북·갤럭시S23·포켓몬폰 등 경품으로 내걸어

SK브로드밴드가 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계~묘한 새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규 가입자를 모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계~묘한 새출발' 이벤트로,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 관계없이 500M급 이상 초고속 인터넷과 방송(IPTV, 케이블TV) 결합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SK브로드밴드의 IPTV 'B tv'를 이용하면서 SK텔레콤을 통해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23'을 사는 가입자(신규, 번호이동, 기기변경 무관)도 대상이다.

SK브로드밴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B tv 이벤트 페이지, B다이렉트샵, T다이렉트샵, SK텔레콤 대리점 등에서 응모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555명을 추첨해 △노트북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 △키즈 전용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 △콘텐츠 이용권 △보조배터리 등 4000만원 규모의 선물을 준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SK브로드밴드 기가인터넷(1G, 2.5G, 5G, 10G)과 B tv 스탠다드 이상(B tv 스탠다드, B tv All) 결합상품에 가입하면서 AI 스피커형, 스마트3 셋톱박스를 신청하면 임대료 2000원을 할인해준다.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를 위한 'B tv ZEM'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가 4만8000원 상당의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체험팩을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학습 분야 빅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도 무료로 오픈한다.

이에 따라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와 슈퍼튼튼 영어주니어 △그린피스와 함께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환경 모험편 △누적 8600만부 베스트셀러 교육만화 Why? 시리즈 물고기편, 동물편 △BBC 생생동물다큐 바다탐험대 옥토넛 더빙편 등을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집에서 손쉽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알버트 AI 홈'에 가입하면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키즈 전용 B tv 리모컨이자 놀이펜 '잼펜'에 가입하면 전원에게 놀이책상을 제공한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담당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신학기와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새 마음, 새 기분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SK브로드밴드가 정성껏 마련한 선물들이 응원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