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유플러스, 에듀테크 '그로비교육'에 100억 투자

  • 2023.09.26(화) 10:09

지난 2월 이어 두번째 투자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CO(전무, 왼쪽)와 박철우 그로비교육 대표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키즈 서비스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교육 콘텐츠 사업 강화를 위해 에듀테크 기업 '그로비교육'에 100억원 규모의 지분 투자를 단행하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로비교육은 만 4세부터 8세 아동을 대상으로 영어와 수학, 한글 교육 콘텐츠를 전용 태블릿으로 제공하는 유아 스마트 학습 서비스 '슈퍼브이'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그로비교육에 대한 LG유플러스의 지분 투자는 지난 2월 50억원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영어, 수학, 한글 등 그로비교육의 콘텐츠 공급 우선권을 확보했다. 또 아이들나라와 연계해 도서와 학습 분야를 집중 강화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주요 교육 콘텐츠의 디지털화,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 등 협력 분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CO(전무)는 "그로비 교육의 투자를 통해 아이들나라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러닝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LG유플러스의 탄탄한 기술력에 그로비교육의 디지털 도서 콘텐츠와 학습 콘텐츠를 더해 키즈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