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나왔어요
◆ 해태제과가 ‘허니콘팝’을 출시했다. 옥수수와 아카시아 꿀이 첨가된 스낵이다. 옥수수를 기름에 튀기는 대신 고온의 열과 압력을 사용하는 퍼핑(Puffing)기술을 적용했다. 회사 측은 “기존의 허니시리즈와 함께 또 하나의 허니신드롬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격은 1500원(65g).
해태제과는 작년 중순 출시한 허니버터칩이 인기를 끌자, 올해 초부터 ‘허니통통’, ‘자가비 허니 마일드’ 등 허니 시리즈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 마켓 알림장
◆ CJ그룹은 1일 인턴 체험 행사인 ‘미생, 내:일을 말하다’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CJ제일제당 등 6개 계열사에 관한 아이디어 기획안을 홈페이지(http://recruit.cj.net)에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60명 선발한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되면 공채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받는다. 대학생이나 기졸업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슬이술술~' 인사 영상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공개했다.
◆ 롯데제과는 설을 맞아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명절 졸음운전 방지 합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톨게이트(대전, 오창, 문의, 예산)와 고속도로휴게소(화서-상주방향, 천안-부산방향, 행담도)에서 귀성객들에게 자일리톨 껌을 나눠주는 행사다.
◆ 동아오츠카가 명절을 맞이 '생기발랄 오로나민C 무료시음회'를 진행한다.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서울역사 내에서 3만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