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맥심 카누, 사회적거리두기·무더위로 인기 상승

  • 2021.08.20(금) 14:16

동서식품 커피 기술력 집약된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커피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인스턴트 원두커피입니다"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무더위까지 겹치며 어느 때보다 휴가가 간절한 요즘 시원한 맥심 카누 한 잔으로 몸과 마음을 충전하면 어떨까요"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에 따르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는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다양한 메뉴로 홈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맥심 카누는 2000년대에 들어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자리매김했다. 

갓 뽑은 듯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100% 콜롬비아 원두를 다크 로스팅으로 볶아 진한 초콜릿 맛과 스모키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카누 마일드 로스트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산뜻한 과일향과 달콤한 와인 향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또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어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한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 2종도 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진행하며 카누 디카페인, 카누 미니, 카누 시그니처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오고 있다.

개인 취향에 맞는 라떼를 다양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다양한 라떼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동서식품이 선보인 맥심 카누 돌체라떼와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의 연유라떼 못지않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청량하고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추출물과 코코아, 라떼 크리어간 어우러져 특히 무더운 여름철 얼음과 함께 즐기기 좋다. 제품 2종 모두 민트와 초콜릿, 연유 등 제품의 주요 특성을 반영한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