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매실부터 초당옥수수까지'…홈앤쇼핑, 제철식품 선봬

  • 2022.05.24(화) 16:57

모바일 전용 식품전문매장
매실부터 초당옥수수까지

홈앤쇼핑이 모바일 전용 식품관을 통해 제철식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전용 식품전문매장 미식탐구에서 제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래픽=비즈니스워치

대표적으로 매실을 사전예약하면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실은 5월과 6월이 제철인 과일이다. 매실은 굉장히 신맛으로 유명한데 이 신맛이 위액을 분비하고 소화불량과 위의 작용을 활발하게 하며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매실은 해독과 항균작용이 뛰어나 배탈과 식중독으로 인해 설사가 그치지 않을 때 먹으면 좋은 약용식물이기도 하다. 주로 매실주나 매실장아찌, 매실청과 매실잼, 매실차 등으로 섭취한다. 식이섬유소가 많고 저열량, 저지방으로 다이어트에 좋다. 

홈앤쇼핑은 초여름 간식으로 인기가 많고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제주산 초당옥수수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초당옥수수는 상온에서 당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구입 즉시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해야 한다. 냉장 보관은 최대 3일까지 가능하며 냉동 보관시에는 익힌 후 저장했다가 그때그때 데워서 먹는다. 물에 담가 삶으면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찜기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전용 식품전문매장 '미식탐구'에서 준비한 제철식품으로 이른 더위 잘 이겨내길 바란다"며"앞으로도 고객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식품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