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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이젠 캐나다로 간다…북미 공략 본격화

  • 2024.10.21(월) 16:20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 오픈
'풀 다이닝' 형태…포장 ·배달도
북미 시장 공략 교두보 마련

/그래픽=비즈워치

bhc 치킨이 본격적으로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미국에 이어 이번에는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고 향후 5년 내에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의 최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최대 주상복합단지 '더 웰(The Well)'에 치킨 브랜드 bhc치킨 캐나다 1호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웰’은 다양한 푸드 레스토랑과 식료품점, 뷰티 및 의료 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쇼핑단지 내 푸드홀인 '웰링턴 마켓(Wellington Market)'에는 50여 개의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어 푸드 성지로도 유명하다.

bhc치킨 캐나다 토론토 1호점 / 사진=bhc

bhc치킨 토론토 1호점은 약 230 m²(70여 평), 90석 규모로 bhc 치킨 고유의 아이코닉한 밝은 옐로우 톤과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펍형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가족, 친구나 연인과 함께 편안하게 식사하고 대화를 즐길 수 있는 풀 다이닝(Full Dining) 형태로 운영된다.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춰 치킨 덮밥, 치킨 피자, 라자냐, 푸틴 등이 제공되며 bhc 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외 한국의 대표 인기 간식인 떡볶이도 선보인다.

이로써 bhc치킨은 미국을 포함해 북미 2개국과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 6개국에서 총 23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이번 캐나다 토론토 1호점은 북미 시장 개척에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Full-Dining) 콘셉트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K-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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