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글로벌 공식 출시를 앞두고 전국 1400여 매장에서 전례없는 대규모 사전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공개이후 전 세계 언론에서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국내 소비자들이 처음으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삼성전자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5'에 앞서 개최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공개했으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혁신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은 23일부터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1400여 매장에 순차적으로 마련되는 사전 전시 체험존에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만나볼 수 있다.
메탈과 글래스의 완벽한 조합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디자인, 14나노 64비트 옥타코어 프로세서 등 첨단 부품들이 만들어 낸 강력한 성능, 간결하면서도 직관적인 UX 등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특장점들을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전시 매장 정보는 26일부터 공식 온라인사이트(http://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20일부터 2015 F/W 서울패션위크가 열리고 있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감상할 수 있도록 명품 쥬얼리샵을 연상케 하는 특별한 쇼룸을 운영 중에 있다.
또 삼성전자는 24일 저녁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에 영감을 받은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삼성 갤럭시 S6 퍼스트 룩’콜래보래이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