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화투자증권, 우리은행 손잡고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 2022.08.23(화) 14:42

우리WON뱅킹에서 국내 주식 거래 가능

한화투자증권이 우리은행과 손잡고 국내 주식매매서비스를 선보였다.

/그래픽=비즈니스워치

한화투자증권은 23일 우리은행 모바일 플랫폼 '우리WON뱅킹'에서 국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별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설치 없이 우리WON뱅킹 내에서 간편하게 투자정보를 확인하고 국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신청도 간단하다.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서비스를 등록하면 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0월14일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생애 최초로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 국내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가로 투자지원금 2만원을 준다.

한편 우리은행도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이벤트를 신청하고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1 △아이폰13 △에어팟프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배달의민족 쿠폰(1만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1개월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선착순 10만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