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반도건설, '운서역 유토피아' 안심임대 프로그램 운영

  • 2020.02.27(목) 10:58

분양계약부터 입점까지 전문 에이전트에 임대위탁

반도건설이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운서역 유토피아' 상가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안심임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투자자가 본인의 매장에 임차인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전문 에이전트에 임대위탁을 의뢰하는 서비스다. 분양계약부터 준공 후 입점까지 맡긴다. 생활밀착형 MD부터 트렌디샵까지 고루 갖춘 원스톱 MD 구성을 계획해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운서역 유토피아는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한 '운서역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로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1만8156㎡ 규모로 조성되는 키즈&라이프 복합몰이다.

'운서역 유토피아' 견본주택에 방문한 관람객들.

이 상가는 분양 전부터 키즈 관련 키테넌트(핵심점포)를 유치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아이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 명문 대치학원가, 어린이 스포츠시설 'PEC 스포츠아카데미' 등이 입점한다.

또 분양 면적이 운서동 일대 분양 상업시설 중 가장 넓고 외관특화 설계가 더해져 운서역세권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반도건설은 내다봤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내 상가로 아파트 입주민들이 고정수요로 있고 운서역세권은 7만 여명의 공항근로자 및 여행객들이 쇼핑, 문화,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경유 지역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은골 카페거리와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 상업지구와도 연결된다.

백운성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운서역세권은 공항근로자 및 여행객 등 영종도 일대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상권 활성화가 기대되는 지역"이라며 "체계적인 임대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와 수요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상가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운서역 유토피아의 견본주택은 인천 중구 운서동에,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양천구 오목로에 마련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