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롯데푸드 "고구마가 아이스크림이 됐다"

  • 2014.10.30(목) 15:58

◇ 새로 나왔어요

롯데푸드㈜가 가을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군고구마 맛 아이스크림 ‘백제신라고구마’를 출시했다.
 
백제신라고구마는 고구마 모양의 과자 안에 고구마 시럽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모나카형 아이스크림이다.

진짜 고구마 같은 모양에 군고구마의 그릴 향까지 은은하게 느껴진다. 무안 지역의 고구마로 만든 시럽을 25% 함유, 실제 군고구마의 맛을 충실히 재현했다.


던킨도너츠가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부드럽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밀크도넛 2종과 머핀 1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밀크링’, ‘포근포근 밀크 구름’ 등 밀크도넛 2종과 ‘우유를 담은 머핀’은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신선함과 건강함을 더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밀크링’은 고소한 우유 도넛에 벨기에산 ‘벨코라도(Belcolade)’ 화이트 초콜릿이 더해진 제품이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 1100원. ‘포근포근 밀크 구름’은 앙증맞은 구름모양의 도넛에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듬뿍 들어 있으며 가격은 1200원이다.
 
함께 출시된 ‘우유를 담은 머핀’은 설목장 우유가 들어간 우유 머핀에 부드러운 연유 크림을 넣었다. 가격은 2200원이다.


풀무원식품이 국산 고추장에 홍고추, 양파, 대파, 마늘을 넣고 냉장 숙성한 양념장으로 만들어 깔끔하고 매콤한 ‘삶을 필요 없이 한 번에 휘리릭 매콤철판 볶음우동'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매콤철판 볶음우동(2인분·5700원)’은 별도로 면을 삶지 않고 면과 소스, 건더기를 한꺼번에 바로 볶아 먹을 수 있다.

함께 별첨된 향긋한 국산 깻잎, 대파, 양파, 당근으로 만든 ‘깻잎 야채고명’과 마지막에 뿌려먹는 ‘참깨와 김고명’은 ‘매콤철판 볶음우동’의 매콤함과 고소함을 한층 더 살렸다.


㈜LG생활건강은 사용 후 5일만에 잇몸출혈지수 75% 감소 및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주는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를 출시했다.

‘죽염 5DAYS’ 치약은 한방 죽염 성분과 센텔라정량 추출물, 아미노카프로산 성분 등을 함유해 염증으로 인한 잇몸출혈이 발생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준다.

또 잇몸을 구성하는 콜라겐 단백질 생성을 촉진해 잇몸조직 강화에 도움을 줘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근본적으로 예방해준다.


삼립식품이 ‘순백 우유 호빵’ 을 출시했다.
 
‘순백 우유 호빵’은 기존 호빵과 달리 연유 카스타드로 속을 채워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특히, 호빵 반죽에 유기농 우유와 쌀가루를 사용하여 우유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쌀가루 반죽의 쫄깃쫄깃한 질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CU는 국물이 있는 도시락인 '뚝불고기정식'과 '부대찌개정식'을 출시했다. 토핑을 국물 소스에 부은 뒤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국물이 자작한 국물 도시락 정식이 완성된다. 가격은 각 3500원이다.
 


◆한우전문점 창고43은 점심특선으로 '한우궁중육개장'과 '용대리황태해장국'을 내놓았다. 한우궁중육개장은 한우 양지로 우려낸 육수에 결대로 찢은 한우를 기본으로 토란대와 고사리, 숙주, 대파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용대리황태해장국은 황태 속살을 우려낸 뽀얀 국물이 시원하고 구수한 맛을 낸다.

GS샵은 오는 31일 오후 3시20분부터 '맛있는 육포야 세트' 기부방송을 한다. '맛있는 육포야 세트'는 지적 장애인들의 재활 자립을 위한 사회적기업 '동그라미 플러스'의 제품이다. '동그라미 플러스'는 현재 약 50명의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선 한우육포(20g) 10봉, 한돈육포(20g) 10봉과 함께 사은품으로 한우·한돈육포를 각각 1봉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4만2900원이다.
 

◇ 마켓 알림장

◆ ㈜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28주년, 글로벌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 시즌2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파리바게뜨 Best 케이크 9종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20%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해피포인트 앱 10%를 더해 최대 28% 가벼워진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00여명의 협력회사 대표를 초청해 ‘2014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동반성장 포럼’를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협력회사와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관계를 확립하고 협력회사의 경영상 애로사항을 직접 경청해 향후 파트너쉽을 더욱 강화하기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회사 초청 포럼’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매해 1회 이상 정기적으로 협력회사 관계자를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상호신뢰를 구축해오고 있다.


아워홈의 캐주얼 이탈리안 피자 브랜드 ‘세븐포인트 피자’가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고스트 할로윈 데이’(Ghost Halloween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 100세트만 한정으로 판매될 ‘고스트 할로윈 세트’는 살라미와 올리브로 만든 해골 모양 토핑의 ‘고스트 피자’와 열대 과일 리치와 블루베리로 만든 눈알 모양의 가니쉬에 주사기로 장식한 ‘블루·레드 블러드 에이드(택1)’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로윈 세트 구매 인증샷을 나의 페이스북에 업로드 후,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urhomehospitality)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이벤트 포스트에 업로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1월 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 식사권을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4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