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F&B 마켓]디아지오 '헤이그 클럽', 호밀로 빚은 위스키

  • 2014.11.05(수) 18:01

◇ 새로 나왔어요

디아지오코리아가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 (Haig Club™)을 내놨다.

보리 맥아를 사용한 기존 위스키와는 달리 호밀 등 곡물을 원재료로 사용한 위스키다.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사장은 “주류 시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제품” 이라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맛으로 그간 위스키를 즐기지 않았던 젊은 소비자층에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코올 도수는 40%. 출고 가격(700ml)은 7만1500원.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125ml 소포장(무균 충전팩) ‘유기농 코코아 우유’, ‘유기농 우유’ 2종을 출시했다.  합성 색소, 합성 향료 등의 첨가물 대신 유기농 초콜릿과 유기농 코코아만을 사용했다. 가격은 각 1000원.

 


파리바게뜨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러브메신저’ 등 30여종을 출시했다. ‘큐피드의 화살로 마음을 빼앗다’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면, 벨기에산 초콜릿을 사용했다.

 


◇ 마켓 알림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서울 도심에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영등포신길DT점’을 열었다. 총 390여석 규모로, 편의시설로 수유실도 제공한다. 드라이브 스루 이용 주문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다.


 


LG생활건강의 ‘숨37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트’가 ‘제 4회 친환경 패키징 공모전’에서 대상인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에어리스 펌프 시스템을 단순화해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기 중량은 75% 감량했다. 금형 투자비도 3분의 1까지 절감했다.

 



동서식품이 오는 23일까지 ‘맥심 T.O.P 열정 키워드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열정이 담긴 키워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D 피규어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재단법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RMHC)’ 설립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월1일부터 20일까지 ‘RMHC 희망 나눔 하우스 그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총 2200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RMHC 하우스(아픈 친구들을 위한 희망을 나누는 집)’를 주제로 그림을 그렸으며, 추첨을 통해 300여 명에게 그림도구 세트 등을 제공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