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 홀트복지타운 장애인 종합체육관에서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후원금으로 2000만원을 전달했다(아래 사진).
◆남양유업은 대표 어린이 발효유인 '이오' 등 액상발효유 제품의 당 함량을 30% 낮췄다(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한국낙농육우협회와 국산우유 사용 제품 확대 및 활성화,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등을 위한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협약식을 가졌다.
◇ 이벤트 소식
◆농심은 '라면을 부탁해'를 주제로 라면 레시피를 선발하는 '제8회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을 개최한다(아래 사진). 접수는 이달 20일 부터 다음달 12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참고하면 된다.

◆맥도날드는 글로벌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6700원에 판매하던 '1955 버거 세트'를 맥런치 가격인 5500원에 판매한다(아래 사진).

◇ 새로 나왔어요
◆bhc는 '쏘스에무쵸'와 '나쵸에무쵸' 등 치킨 2종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쏘스에무쵸' 치킨은 무쵸무쵸소스를 버무린 치킨과 고소한 콘 나쵸칩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나쵸에무쵸' 치킨은 소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 활용한 '리얼 치즈' 7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아래 사진).

◆CU는 국내 최대 용량 요구르트인 'CU Big 요구르트 XXL 사이즈'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가격은 1800원(450ml).

◆롯데리아는 다가올 여름철을 맞아 '디저트 빙수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풀무원식품은 청정해역 알래스카 100% 자연산 명태 순살연육에 화이트 체다치즈를 넣어 만든 '알래스칸특급 체다치즈롤'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맥도날드는 글로벌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12일까지 '해피 버스데이 콘'을 한정 판매한다(아래 사진). 해피 버스데이 콘은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콘 위에 바닐라 버터맛이 나는 슈가 코팅을 입혀 달콤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00원.

◆동원F&B는 단팥의 맛과 식감을 살린 신제품 '동원 통단팥'을 출시했다. 통단팥, 고구마통단팥, 밤통단팥 등 3종이다. 가격은 470g 한 캔이 5500원, 850g 한 캔이 9500원.
◆엔제리너스커피는 여름을 맞아 전통색을 띤 빙수와 과일의 맛과 색을 강조한 빙수 등 '색다른 웰빙수' 5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LG생활건강은 중국인 전용 브랜드인 한방 화장품 '더 사가 오브 수(The saga of 秀)'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