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캐시캣은 북유럽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을 디자인에 적용한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은 친숙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립퀴드, 틴트립밤, 마스카라, 모노 아이칩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까지 파운데이션 및 쿠션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무릎담요’를, 포인트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볼펜’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드 글로컬러 브랜드 홈페이지(www.codeglokol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동절기를 맞이해 간편한 아침식사로 좋은 프렌치 토스트 2종을 출시했다.
'햄치즈에그 토스트(2000원)'와 '소불고기&치즈 토스트(2300원)'로 기존 식빵보다 4mm 더 두꺼운 17mm 두께의 식빵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다.

◆리리코스는 립스틱 팔레트 ‘마린 루즈 온 시즌 어텀 선셋’을 출시한다.
베스트 컬러 3종과 올 가을 트렌디 컬러 3종 등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순땅콩호박 시리즈'를 출시했다. 순땅콩호박 시리즈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경북 봉화에서 재배한 ‘땅콩호박’을 넣은 제품이다.
![]() |
대표제품은 땅콩호박의 수분만으로 빵을 반죽하고 안에 호박크림을 채운 '빵속에 순땅콩호박'과 땅콩호박 모양 바게트에 찹쌀떡을 넣은 '순땅콩호박 찹쌀떡 바게트' 등이다.
이 외에도 고구마와 단호박 무스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땅콩호박이 들어간 순호박 고구마 케이크' 등을 포함해 총 빵 5종과 케이크 1종을 '순땅콩호박 시리즈'로 선보인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이나팩토리는 나가사키 짬뽕으로 대표되는 일본식 중화요리 신메뉴를 선보였다. '나가사키 짬뽕', '방방지 누들 샐러드', '쇠고기 데판야끼' 등 3종이다.
차이나팩토리는 세계 각국에서 고유의 스타일로 발달한 중화요리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세계 중식 기행'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홍콩식 중화요리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하반기 메뉴로 일본식 중화요리를 차이나팩토리만의 개성을 담아 새롭게 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