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제약 브리프] JW중외그룹, 경력사원 수시채용

  • 2015.12.24(목) 16:00

광동제약은 지난해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5종을 출시한 이후 큰 인기에 힘입어 `립밤 애플(튜브형)`과 `립밤 체리(단지형)`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카멕스 립밤은 1937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됐고 현재 33개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브랜드다. 진정 효과를 돕고 살리실산 성분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멘톨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가 뛰어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광동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멕스와 yes24가 함께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국에서 립밤을 구매한 고객 중 부착된 응모번호를 통해 내년 4월까지 참여 가능하며, 입력 후 자동 확인을 거쳐 당첨 시 영화예매권, 공연관람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미약품이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을 통한 유망 신약 후보물질 발굴에 나선다. 한미약품은 내년 1월21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다이아몬드홀에서 `제1회 한미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2016`을 개최한다.

유망신약 기술을 보유한 국내 바이오벤처 및 학계, 연구기관 등과 상생을 통해 국내 제약 R&D 발전에 기여하자는 취지다.  주제 세션은 ▷한미약품의 성공적 글로벌 신약개발 노하우와 오픈이노베이션 전략 ▷산학연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상생과 협력 방안 ▷우수 바이오벤처 및 연구기관의 연구발표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 또는 기관은 이메일(innovation@hanmi.co.kr)과 전화(02-410-0467)로 문의하면 된다.

▲한미약품 임원 가족 모임인 한미부인회는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한미약품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의류, 악세서리, 생필품, 식료품, 주방용품 등 임원 가족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600여 개 물품으로 자선바자회를 열었다.

 

한미약품 임원 가족 및 본사 임직원 등 250여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특히, 한미부인회가 손수 준비한 양념불고기, 젓갈 등 시식 코너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한미부인회는 이번 자선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으로 안산 외국인주민센터 다문화 가정 지원을 비롯 성남 안나의집, 원각사 무료급식소 지원 등 다양한 자선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JW중외그룹이 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JW중외그룹은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중외신약 등에서 근무할 경력직 수시채용을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 분야는 마케팅, 개발, 해외영업, 홍보, 디자인, 관리 등이다. 

마케팅은 동종업계 경력이 필수이며, 해외영업은 의약품 및 의료기기 수출 관련 경력자를 채용한다. 홍보 분야는 언론홍보를 비롯해 사내방송 ‧ 사보 제작 등 사내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5~8년 경력을 가진 유경험자를 모집한다.

다음달 3일까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 시 제출하면 된다.

JW중외메디칼이 인체 공학적 검진대를 앞세워 국내 검진대 시장 공략에 나선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중외메디칼은 신형 검진대 `JW-G200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의료기기에 대한 국제 규격인 IEC 3판 규격에 부합하는 설계로 제작된 수술용 검진대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피검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간단한 동작만으로 필요한 검진 자세를 유도해 담당 의료진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청색, 자주색, 하늘색, 분홍색 4가지 색상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검진대 분야 신제품 출시로 매출 증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전국 주요 병원을 공략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SK케미칼 기술로 자체 개발한 혈우병 치료제가 해외 선진 시장 공략을 앞두고 있다. SK케미칼은 파트너사인 CSL사에서 혈우병치료제 바이오 신약 물질 `NBP601(CSL627)`의 유럽의약품감독국(EMA) 시판 허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최근 밝혔다.

 

국내에서 개발된 바이오 신약이 미국·EU 등 해외 선진 시장에 허가를 신청한 것은 `NBP601`이 처음이다

`NBP601`은 SK케미칼이 자체 기술로 개발해 지난 2009년 호주 CSL사에 기술 수출한 국내 최초 유전자재조합 바이오 신약 혈우병치료제로 2011년 IND 승인을 받은 이후 미국과 EU 등지에서 글로벌 임상을 진행해 왔다.

일동제약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퍼스트랩 더블앰플러`를 오는 2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퍼스트랩(FIRST-LAB)은 ‘전문 연구소에서 나온 우수한 제품’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방부제나 화학성분을 가급적 배제하고 초유 등 천연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기능성화장품 브랜드이다.

`퍼스트랩 슈퍼포뮬라 더블앰플러 수분앰플`은 피부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한 초유를 비롯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성분이 포함된 세럼 형태의 제품이다.  론칭 방송은 25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동국제약은 여성 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의 후보 10명을 선정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SNS 투표와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 모델 3명을 선발한다.

 

모델 콘테스트는, 갱년기를 겪는 40~59세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해 진행하는 갱년기 극복 이벤트다. 최종 선발된 3명은 2016년 한 해 동안 TV, 인쇄,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에서 훼라민큐를 대표하는 소비자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5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10명의 후보자들은 SNS 인기 투표와 카메라 테스트 과정을 거쳐 훼라민큐 모델에 최종 도전하게 된다. SNS 투표는 오는 27일까지 훼라민퀸 모델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www.feraminqueen.co.kr)를 통해 진행된다.
 
녹십자는 지난 1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녹십자 R&D센터에서 녹십자 퇴직사우 모임인 `녹우회`의 제24회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진행했다. 허일섭 회장을 비롯한 현직 녹십자 임직원들과 녹우회 회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녹우회 회원들은 현직에 있는 후배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회사의 발전방안에 대해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을 건넸다. 허일섭 회장은 "선배님들이 닦아놓고 쌓아놓은 토대 위에서 연구개발에 힘써 세계적 블록버스터 신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지난 21일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충청북도 오송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하여 연탄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충북연탄은행과 연계하여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오송지역의 저소득층 5가구에 방문하여 연탄 3,000장 및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충북 오송생명과학단지에 위치한 CJ헬스케어 오송공장은 매년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