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G마켓·옥션·G9, '삼성페이' 사용키로

  • 2016.03.07(월) 14:10

이베이코리아, 삼성전자와 양해각서

▲ 지난 4일 서울 역삼동 GFC타워에서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왼쪽)와 삼성전자 토마스고 상무(오른쪽)가 온∙오프라인 통합 핀테크 활성화와 관련한 양해각서(MOU)를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게 가능해진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4일 서울 역삼동 GFC타워에서 삼성전자와 '온∙오프라인 핀테크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와 삼성전자 토마스고 상무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올해 안에 G마켓∙옥션∙G9 사이트에 삼성페이를 적용하고, 삼성페이 사용자들에게는 혜택을 주기로 했다. 또 온∙오프라인 핀테크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양사가 협력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스마일캐시와 삼성전자의 삼성페이가 함께 손을 잡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핀테크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모바일영업팀장 김진해 전무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