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은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인 '비타 밀크 크림'(아래 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 C가 함유돼 피부를 환하게 해주며, 우유 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이랜드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기존 데님 상품보다 30% 가벼운 초경량 데님상품 ‘슈퍼라이트진’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슈퍼라이트진’은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3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슈퍼라이트진’과 함께 다양한 길이의 데님 하프팬츠 30여종과 데님 스커트 10종 제품도 선보였다. 데님 하프팬츠는 1만9900~3만9900원이며 데님 스커트는 2만9900~4만9900원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과거에는 스키니핏 스타일의 데님이 트렌드였다면 이번 시즌에는 한층 여유로운 핏의 다양한 스타일로 확장 됐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초콜릿과 인기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디저트 ‘스마일 미키’(아래 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8000세트 한정판으로 5월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이 제품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일부 매장 제외) 가격은 1만2000원이다.

◆동원F&B는 '양반 스낵김 바이트'(아래 사진)와 '양반 명장 토종김'을 출시했다. '양반 스낵김 바이트'는 김 두 장으로 쌀 과자를 감싼 형태의 스낵으로 김 본연의 향긋함과 쌀 과자의 바삭함을 살렸다.
원초 감별의 명장이 물김 채취, 원초 선별 등 제품을 제조 과정에 참여해 만든 '양반 명장 토종김'는 들기름, 참기름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미네랄이 풍부한 함초가 함유된 소금을 넣어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양반 명장 토종김'(5g*20봉)이 7480원, '양반 스낵김 바이트'(35g)는 2480원이다.

◆삼립식품은 바나나 크림빵, 바나나 보름달, 바나나 크림샌드 등 '바나나 시리즈' 3종 제품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 가격 기준 900원이다.
◆한국야쿠르트가 '여성갱년기 건강솔루션'을 선보였다. 주원료는 피크노제놀과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 등이며 부원료로는 복합효소를 사용했다.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브이푸드몰(www.vfoodmall.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1개월분 판매가격은 6만6500원이다.
◆빙그레는 과일을 넣은 아이스바 '슬라이스팝'을 출시했다. 블루베리와 키위 2종으로 블루베리는 17%, 키위는 30%를 함유했다.

◆오비맥주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신개념 칵테일 발효주 '믹스테일(MixxTail)' 2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8도로 ‘모히토’와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오는 5월 말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