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세븐일레븐, 얼큰한 '오징어찌개'

  • 2016.10.05(수) 18:27

세븐일레븐은 '오징어찌개 도시락'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오징어찌개 도시락'은 오징어, 콩나물, 얼갈이, 양파 등을 넣어 쫄깃하고 식감이 아삭하다. 해물육수를 사용해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의 풍미가 특징이다. 밑반찬은 비엔나 소시지볶음, 어묵볶음, 표고버섯무침, 볶음김치 등 총 4가지로 구성했다.


이랜드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올연말 개봉하는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기념해 스타워즈 제품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를 넣어 선보인 제품은 총 10종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경우 두터운 팬 층이 있는 만큼 이번 상품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타워즈 캐릭터가 디자인돼 매니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재미있게 즐기며 입을 수 있는 패션 상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립식품은 샌드팜 샌드위치 시리즈에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넣은 '포켓샌드' 2종 제품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참치와 마요네즈를 섞은 내용물로 고소한 맛이 특징인 '참치마요 포켓샌드', 부드러운 에그 샐러드가 들어 있어 담백한 맛이 특징인 '에그샐러드 포켓샌드' 등이다. 제품포장 안에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띠부띠부씰'을 넣었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세계적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게임 포켓몬고 열풍에 힘입어 포켓몬스터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포켓샌드 이외에도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냉장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이다.

풀무원식품은 '생가득 육즙듬뿍만두'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번에 출시한 '육즙듬뿍만두'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돼지고기, 생양파, 생양배추 등을 넣어 감칠맛 나는 육즙을 만들었다. 기존 샤오룽바오의 기름진 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만두피는 밀가루와 전분을 배합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다. 전분을 넣은 만두피는 잘 찢어지지 않아 육즙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7980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