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튜브에서 보기
네이버에서 보기
다음에서 보기
뉴스
전체기사
산업
IT 바이오
부동산
경제
증권
생활경제
거버넌스
시리즈
이슈워치
분양미식회
공시줍줍
유튜브
돈워리
비즈워치
분양미식회
공시줍줍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TV
카카오TV
카카오톡채널
뉴스토어
스페셜
창간12주년 연중기획 ‘AX인사이트 2.0’
창간10주년 특별기획 ‘DX인사이트’
친환경 전기차의 역설
디지털 새로운불평등의 시작
워치플레이
[눈에 콕콕]'중독성' 대박 광고 만드는 이 사람의 노하우
송승현 기자
shsong@bizwatch.co.kr
배민주 기자
mjbae@bizwatch.co.kr
2019.07.11
(목)
17:23
초특가 야놀자! 슈퍼손 슈퍼콘! 중독성 대박 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제작자에게 직접 물어봤습니다.
송승현 기자
의 기사 더 보기
관련 뉴스 보기
관련 뉴스
노브랜드냐 편의점이냐, 가성비갑 햄버거는
'코바코' 중소기업 광고제작비 지원 사업, 수도권 편중
삼양, 불닭 시리즈로 흥할까
"시에라리온 발전은 새마을운동처럼"
소프트웨어 '설치없이 쓰고 쓴 만큼만 내자'
SNS 로그인
이 기사에 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관련 뉴스
노브랜드냐 편의점이냐, 가성비갑 햄버거는
'코바코' 중소기업 광고제작비 지원 사업, 수도권 편중
삼양, 불닭 시리즈로 흥할까
"시에라리온 발전은 새마을운동처럼"
소프트웨어 '설치없이 쓰고 쓴 만큼만 내자'
많이 본 뉴스
1
"새 대통령 누구?" AI에 물었습니다
2
[청기홍기]방산주 아직 늦지 않았다…'실적·수출' 호조에 목표가 상향
3
"불확실성 덜었다"…대선 끝나면, 분양 시작
4
'대작이 온다'…엔씨 '아이온2' 기대감 고조
5
이재명 정부 공약에 꼭 맞는 ETF 골라볼까
6
기업회생 신청 3개월…'사면초가'에 빠진 홈플러스
7
[산업 리그테이블]⑤포스코, 본업에 울고 신사업에 웃었다
8
코스닥 새내기 바이오 '훈풍'에 IPO시장 '들썩'
9
[공모주달력]자동차 해킹막는 아우토크립트, 수요예측
10
컬리에 '충성'하는 이유…VVIP 대접 받아보니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1
기업회생 신청 3개월…'사면초가'에 빠진 홈플러스
2
컬리에 '충성'하는 이유…VVIP 대접 받아보니
3
곳간 열쇠 잘 지킨 롯데지주…재무구조 개선 '속도'
4
"온라인 세탁 서비스 뜬다며"…적자 이어지는 이유
5
[슬소생]"일본 여행 땡기네"…세븐일레븐 '도쿠시마 라멘'
6
"수출 대신 현지 생산"…동남아에 공장 만드는 식품업계
7
패션은 역시 '오프라인'…온라인 플랫폼도 나섰다
8
마시는 거 아니었어?…치킨 무 국물에 담긴 사연
9
GS리테일의 'AI' 사용법…'일하는 방식'까지 바꾼다
10
[인사이드 스토리]'교촌 오리지날'이 사라졌다
more
주간유통
'크보빵' 돌풍에 날아간 회장님의 약속
"3개월만 달라"…반환점 돈 '백종원 드라마'의 끝은
한 달 앞 '조기 대선'…유통업계는 '좌불안석'
생활의 발견
"쇼핑하고 사례도 받고"… '미스터리 쇼퍼'를 아시나요
"니들이 밥 맛을 알어?"…'오대미'와 '신동진'의 차이
성장하는 'K열대과일', '차원달라병' 고칠 수 있을까
슬기로운 소비 생활
'미쉐린 3스타' 코리 리 김치 vs 엄마표 김치
1% 부위로 만든 '참치뱃살 통조림' 맛도 1%일까
스팸이 만만해?…'미국 맛' 쟌슨빌 캔햄의 도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