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치명적인 매운맛…BBQ 뱀파이어 치킨 '잘나가네'

  • 2019.10.02(수) 15:05

"맵덕 겨냥 '매운맛 치킨' SNS에서 폭발적 관심"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BBQ가 내놓은 '뱀파이어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뱀파이어 치킨은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이른바 '맵덕(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만든 제품으로 유튜브 등 SNS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이슈가 되고 있다.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뱀파이어 치킨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인기 먹방 유튜버인 '떵개떵'이 올린 시식 영상 조회 수가 25만회 이상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1일 6시 6분 9초부터 669명에게 뱀파이어 치킨 한 마리를 약 69% 할인된 가격(66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진행됐다. 이벤트 시간에 BBQ 홈페이지와 앱 서버가 다운됐다는 게 BBQ측의 설명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좋아하고 매운맛을 새로운 경험이나 도전으로 여기며 끊임없이 새로운 맛을 찾는 20~30대의 젊은 고객들이 뱀파이어 치킨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다음 달 출시되는 '세계 맛 좀 볼래' 시리즈 2탄도 충분히 준비해 높은 관심과 주목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뱀파이어 치킨은 BBQ가 '세계 맛 좀 볼래' 시리즈 일환으로 출시했다. 프로젝트 1탄으로 미국 내쉬빌 스타일의 매운맛으로 개발했다. 매운맛을 3단계로 구분해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