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윤홍근 BBQ 회장, 여의도서 '치킨파티' 연 까닭

  • 2019.09.01(일) 11:15

'BBQ페이'도입 위해 KB국민은행과 협약
협약식 후 양사 임직원 치킨파티 열어

제너시스BBQ 그룹이 업계 최초로 KB국민은행과 손잡고‘BBQ 페이’를 도입한다. 

제너시스BBQ는 지난달 30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윤홍근 제너시스 회장과 허인 KB국민은행장이 ‘혁신적인 고객경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어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허인 KB국민은행장 등 양사의 임직원들은 BBQ 여의도역점에서 치킨미팅 형식으로 향후 계획을 함께 나눴다. 

이번에 체결된 업무 협약에 따르면 제너시스BBQ 그룹과 KB 국민은행은 오는 11월 계좌기반 간편결제 서비스인 ‘BBQ페이’를 출시키로 했다. ‘BBQ페이’ 는 현금이나 카드 없이 ‘BBQ 앱’으로 모바일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BBQ앱의 QR코드를 이용해 온라인과 매장에서 간편하게 결제 할 수 있다.

(왼쪽에서 여섯번째 부터)허인 KB국민은행장과 윤홍근 제너시스 회장과 임직원들이 BBQ 여의도역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를 위해 양사는 결제 인프라 구축 비용 절감 및 최적화된 결제 시스템 도입을 위해 2개월 간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제너시스BBQ 만의 결제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은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BBQ 페이 이용시 ‘딹 멤버십 포인트’ 가 적립 되는 추가 혜택도 받게 된다. 

윤홍근 제너시스 BBQ 회장은 “이번 국민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외식산업과 금융업이 결합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은 결제를 편리하게 할 수 있고 패밀리(가맹점주)들은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