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더존비즈온, 15일 '식품 및 화장품·제약 ERP·MES 세미나'

  • 2019.10.10(목) 18:18

롯데월드타워 스카이컨벤션서 한국네트웍스와 공동 개최

종합 ICT전문기업인 더존비즈온이 IT전문기업인 한국네트웍스와 공동으로 오는 1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스카이컨벤션에서 '식품 및 화장품·제약업종의 ERP·MES 세미나 2019'를 개최한다.

최근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시대를 맞아 기업들은 IoT와 AI, 빅데이터 등 ICT 기술을 활용해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획, 제조실행부터 생산, 유통 및 판매 등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판매와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ICT시스템 구축에 나서고 있다.

특히 식품과 제약·의료, 화장품 업종은 소비자 안전을 위한 국제 표준 가이드라인이 점점 더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경영환경 구축과 생산성 향상의 필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에 더존비즈온과 한국네트웍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식품과 제약·의료, 화장품 업종의 현장 요구사항이 충분히 반영된 ERP와 MES를 주축으로 하는 스마트팩토리 구현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론 더존비즈온이 산업과 기업 환경의 변화를 위한 ERP 중심의 디지털 혁신에 대해, 한국네트웍스가 제조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는 스마트 팩토리에 대해 주제 발표에 나선다.

이어 세부세션에선 송문기 더존비즈온 과장이 '식품제조업종 ERP 구현방안'에 대해, 정찬용 더존비즈온 부장이 '제약업종 ERP 구현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또 김성배 한국네트웍스 부장이 '식품제조 HACCP-MES & Traceability'에 대해, 박익원 한국네트웍스 부장이 '제약의료 및 화장품업종 GMP-MES 구현방안'에 대해 강연한다.

참가 신청은 더존비즈온 홈페이지나 이메일(sgkwak@douzone.com)로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