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대용량 '테라'를 선보이며 페트 라인업을 확대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성비 좋은 대용량 제품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가정 채널 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다양화하고자 테라 1.9리터 신규 페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기존의 1ℓ, 1.6ℓ 맥주 페트 제품과 함께 총 3종의 테라 대용량 페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의 1.6ℓ가 부족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 대용량 테라를 선보였다. 또 용량은 키웠지만 출고가는 인하해(1.0ℓ 페트의 ㎖ 당 단가 대비) 가성비를 높였다. 1.9ℓ 페트는 이날 출고를 시작으로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편의성으로 소비자 인기를 끌고 있는 대용량 트렌드로 가정 채널을 지속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