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MZ들 또 몰리겠네" 두껍상회 강남 시즌2 온다

  • 2023.01.18(수) 09:55

하이트진로, 3월 초까지 오픈…프리미엄 진화
어른이 놀이터 콘셉트로 체험형 콘텐츠 강화

어른이 놀이터로 인기를 끌었던 두껍상회 강남이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번에는 프리미엄급으로 더욱 진화했다.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두껍상회 강남을 새롭게 연다고 18일 밝혔다. 어른이 놀이터를 콘셉트로 체험형 콘텐츠를 보다 강화한 복합문화공간이다. 

/그래픽=비즈니스워치

두껍상회 강남은 1월20일부터 3월5일까지 총 45일동안 강남역 부근에서 진행된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하이트진로는 2020년 첫 두껍상회 오픈 이후, 부산, 인천, 강릉 등 13개 핫플레이스를 전국 순회해왔다. 두껍상회 강남은 2021년 11월 이후 1년 2개월만이다. 

이번 두껍상회 강남은 기존 어른이 문방구 콘셉트 아래 진행됐던 굿즈와 포토 체험 중심에서 어른이 놀이터로 활동성이 강화된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로 차별화했다. 대중화된 스포츠를 적용한 골프 퍼팅 게임, 고민거리를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샌드백, 어린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레트로 게임과 두꺼비 잡기를 비롯해 에어하키, 풋 볼링, 농구, 룰렛 등을 즐길 수 있다. 

두껍상회 강남 시즌2/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유쾌하고 재미있는 공간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두껍상회 외관 역시 건물 전면을 두꺼비 캐릭터로 꾸며 지난해보다 주목도를 높이고 규모감 있게 변신했다. 주변상권, 먹거리와 연계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