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정과 미백 효과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잇따르고 있다.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는 올리브영에서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및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세트를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30mL 본품에 동일 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1+1 더블 세트다.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세트는 크림 본품 구매 시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2주 집중 관리로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V&A 뷰티의 베스트셀러다. 특허 받은 독자 성분 폴리테놀TM 덕분에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미백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얻는 수분크림이다.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6% 할인 등 행사를 오는 9월까지 연장해 진행한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시트 마스크는 '기미세럼'이라고도 불리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클리어세럼 한 병을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19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리엔케이의 독자 미백 성분인 에너화이트2.0과 항산화 성분 4종 등을 첨가했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비타스크럽 클렌징 폼은 진정보습 성분을 25% 함유해 자극 없는 각질 케어를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뷰티 트렌드로 슬로에이징이 선정될 만큼 젊은 세대부터 건강한 피부 가꾸기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기능성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