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기업브리프]제주항공 "항공권 폭탄세일 합니다"

  • 2016.07.04(월) 17:22

제주항공이 항공권 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올 하반기 ‘찜(JJiM)’ 특가항공권 예매일정과 특가운임을 4일 공개했다. 이 항공권은 맡기는 수하물 없이 기내에 들고 가는 수하물(3면 합계 115cm 이내, 무게 10kg 이하인 1개 휴대품)만 들고 탈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특가항공권이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매는 오는 6일 오후 5시부터 15일 오후 5시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노선별로 오픈일 기준 밤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6일 인천발 칭다오를 시작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15일 잔여좌석 예약을 끝으로 모든 행사가 종료된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달 30일부터 모바일을 통해  토지와 주택, 상가 등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LH 청약센터 모바일 웹&앱'을 서비스한다고 4일 밝혔다.
 
LH 청약센터 모바일 앱으로 접속하면 ▲토지 ▲분양주택 ▲임대주택 ▲상가 공급관련 공급계획 ▲분양공고문 ▲분양가이드(분양제도 및 상세분양절차) 및 당첨자조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LH 주택을 분양받은 고객은 해당 단지의 공사진행 현황과 입주소식 등도 알 수 있다. 공인인증절차를 거치면 ▲본인의 계약정보 ▲분양대금 납부현황 ▲납부가상계좌 등도 조회 가능하다다.

 

LH 청약센터 모바일 앱을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고객은 구글 플레이, 애플 스마트폰 이용고객은 앱스토어에서 'LH 청약센터'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7월 한 달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정부가 지난 1일부터 3개월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 제품을 구매할 경우 품목별 또는 개인별로 20만원까지 구매 가격의 10% 금액을 환급하는 방침을 발표한 데 발 맞춘 이벤트다.
 
삼성전자의 환급 대상 제품은 ▲무풍에어컨 Q9500과 스마트에어컨 Q9000, 셰프컬렉션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탠드형과 뚜껑형 전 모델 ▲공기청정기 ▲40형(인치)이하 TV 등이다.
 
무풍에어컨 Q9500 또는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무풍에어컨 Q9500과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인버터 제습기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준다. 환급 대상 냉장고를 구매하고 구형 냉장고를 반납하면 20만 포인트를, 환급 대상 냉장고와 함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에어컨 또는 세탁기를 구매하면 최대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40형 이하 TV에 적용된 환급 정책과 별도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대형 UHD TV 4개 모델(70/65/60KU6300FXKR, 65KU6500FXKR)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급 모델인 55형 이상 SUHD를 구매하고 구형 TV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을 보상해준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1일부터 3개월간 진행되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 10% 환급 관련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제품 1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7종세트 혹은 키친아트 2종 냄비 세트를 준다. 19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10종 세트 혹은 키친아트 3종 냄비세트, 2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12종 세트 혹은 BSW 전기그릴을 제공한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환급대상 모델은 소형~대형 냉장고 5개 모델, 김치 냉장고 3개 모델, LED TV 등 총 40 여개 제품"이라고 말했다.
 

 

SK가스는 SK에너지·현대자동차와 함께 7월 한 달간 현대자동차 개인택시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격 할인과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주는 '개인택시 우대카드' 멤버십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현대자동차 개인택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LF소나타 구매 시 20만원, HG그랜저 구매 시 30만원의 차량 가격 할인을 받게 된다. 차량 구매 시 '개인택시 우대카드'를 발급받게 되며, 1년 동안 전국 SK가스·SK에너지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20원의 OK 캐시백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게 된다.
 
SK가스 관계자는 "택시는 수송용 LPG 수요의 40%를 차지하는 만큼, 현대차와의 이번 협력을 비롯해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렌터카는 똑똑한 운전 길잡이란 의미의 'Smart Way'를 형상화한 비주얼 아이덴터티를 선보이고,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지점과 자사 상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SK렌터카의 새 비주얼 아이덴터티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을 위한 스마트 카 시스템'을 상징화해했다. SK의 ‘S’와 앞으로 나아가는 ‘길’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붉은색과 오렌지색 구성을 통해 도전정신과 끊임없는 열정, 고객 사랑의 마음을 함께 드러내고자 했다”며 “이를 통해 SK렌터카의 똑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패션머티리얼은 다음 달 제 31회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양궁과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원단인 '모스락(MOS-LOCK)'을 4일 선보였다. 양궁,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복을 제작지원하는 의류브랜드 헤드와 엘로드는 친환경 항균 모기 기피 원단 ‘모스락(MOS-LOCK)'으로 제작한 경기복을 만들어 선수들에게 제공한다. 

 

‘모스락'은 원단 표면에 유칼립투스 잎에서 추출한 천연 살충 성분 피레트린(Pyrethrin)을 캡슐 처리해 모기 등 유해한 해충 접근을 막을 수 있는 특수 가공된 기능성 원단이다. 독일 국제 표준 모기 테스트업체 바이오젠트(Biogents)사로부터 ‘모스락'의 모기 기피율이 70% 이상임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코오롱패션머티리얼 관계자는 “2016 리우 올림픽을 앞두고 지카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와중에 한국 양궁, 골프 선수들이 모기에 대한 걱정 없이 경기를 펼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모스락을 개발했다”고 얘기했다.

 

▲ 친환경 항균 모기 기피 원단 모스락(MOS-LOCK)으로 제작한 엘로드 골프 국가대표 경기복(사진: 코오롱패션머티리얼)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