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윤활유 지크 사면 지이크 옷 드립니다"

  • 2019.04.12(금) 15:23

SK루브리컨츠와 신원그룹 공동 마케팅

발음이 유사한 남성 의류 브랜드 '지이크'와 윤활유 브랜드 'SK 지크(지크)'가 제품 구매자에게 각사 제품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루브리컨츠와 신원그룹은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고객이 지이크를 구매하면 지크 윤활유 교환권을 제공하고, 지크를 구매하면 지이크 의류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활유 구매자는 지크를 사용한 인증 사진을 'SK지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CTOP/)'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과 함께 남기면 된다. SK루브리컨츠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총 600만원 상당의 지이크 의류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원 지이크XSK지크 이벤트 이미지/사진=SK루브리컨츠 제공

신원그룹은 금일부터 열흘 간 전국 백화점 내 100여곳의 지이크 매장과 온라인 신원몰에서 50만원 이상의 지이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지크 제품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 공동 이벤트는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신원그룹은 지난 1월 자사가 개최한 패션쇼 '지이크&파렌하이트 리뉴얼 패션쇼 2019'에서 지크 윤활유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SK 관계자는 "서로의 브랜드를 디딤돌로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SK루브리컨츠의 이벤트는 이달 15부터 26일까지, 다음달 6일부터 17일까지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