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디지털 혁신 담았다' 더존비즈온 위하고, 위원장상 수상

  • 2020.12.10(목) 12:18

1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통령직속 4차산업혁명위원회에서 후원하는 '대한민국 4차산업혁명 페스티벌 2021' 어워즈에서 더존비즈온 위하고는 4차산업혁명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위하고' 기능 설명 모습.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클라우드, 블록체인 등 정부와 민간기업의 4차 산업혁명 사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가 개최됐다.

4차 산업혁명을 실천하는 공공기관과 우수 혁신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2021'이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A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4차산업혁명 페스티벌 2021' 어워즈도 함께 열렸다. 이 시상식에서 더존비즈온의 '위하고'는 4차산업혁명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더존비즈온 위하고는 경영관리(ERP), 협업도구(UC), 업무 생산성(오피스 프로그램) 및 기타 업무용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ICT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전시에는 KT, 화웨이, 비트나인, 더존비즈온 등 각 산업별 트렌드를 전망할 수 있는 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AI와 빅데이터, 지능형로봇 등 4차 산업혁명 16개 분야를 비롯해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부, 공공 특별관은 한국정보통신기획평가원,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 정부 부처 및 산하기관이 추진한 4차 산업혁명 사업의 추진 성과를 공유한다.

비대면 화상회의를 위한 가상공간 시스템 시연 모습.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VR을 이용한 인천공항 관제 시뮬레이터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