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카카오게임즈, '오딘' 6월 일본 진출한다

  • 2023.04.28(금) 16:47

현지 쇼케이스 개최해 서비스 방향 소개
'오다기리 죠' TV광고 모델로 기용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오른쪽)가 일본에서 개최한 쇼케이스에서 게임 사업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오는 6월 일본에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7일 도쿄 시부야구 '크로크 프라임 스튜디오'(CROAK Prime Studio)에서 진행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오딘'의 일본 서비스 버전 사전 등록 시작과 함께 5월 중순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6월 중순 정식 출시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와 김재영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의장, 이한순 PD, 김범 AD를 비롯해 일본 현지 운영 담당자들이 참석해 게임 서비스 방향 등을 소개했다.

아울러 일본 인기 성우의 녹음 참여와 현지 유명 IP(지식재산권)와 컬래버레이션 등 현지화 작업도 예고했다. 일본 유명 배우 오다기리 죠를 오딘 TV광고 모델로 기용했다는 소식도 알렸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매체 관계자와 현지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오딘을 플레이하는 시간도 마련했다"며 "이들은 게임 그래픽과 연출, 스토리, 전투 등 대다수 요소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