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동국제약, 4050 여성 대상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 진행

  • 2023.07.21(금) 15:40

피부 톤 진단 통해 자신에 맞는 컬러 립스틱 자체 제작
참가 신청 경쟁률 8:1…역대 오프라인 클래스 중 최다 지원

동국제약이 갱년기 증상을 겪는 4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지난 12일과 13일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갱년기 증상을 겪는 4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지난 12일과 13일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를 극복하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기 위한 '퀸(Queen)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중년 여성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기 위해 퀸 클래스와 퀸 데이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퀸 클래스'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재개한 것으로, 역대 오프라인 클래스 중 가장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클래스는 '퍼스널 컬러로 만드는 나만의 립스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피부 톤 진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의 립스틱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갱년기 증상을 겪는 중년 여성들의 경우 신체적인 변화가 나타나며 수면장애, 우울 등의 심리적 변화를 함께 겪는 만큼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는 만큼 취미나 여가 활동을 즐기며 극복해나가는 것이 좋다. 또 갱년기 증상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량 감소가 주요 원인인 만큼, 의약품을 통해 홍조, 발한, 우울, 불면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신체적, 심리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갱년기 시기에 접어든 중년 여성들의 경우 여성호르몬 부족을 장기간 방치하게 될 시 골다공증, 심혈관질환, 피부노화 등 여러가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조기 관리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질환 관리의 필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중년 여성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의 현장 스케치와 참가자들의 완성 작품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와 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