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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새 CI에 기업가치 '연결' 담았다

  • 2024.08.01(목) 16:15

그룹 출범 후 첫 개편…무인양품 아트디렉터 참여

엔에이치엔(NHN)이 그룹 출범 후 처음으로 기업이미지(CI)를 전면 개편했다. 지난해 8월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에 이어 NHN의 기업가치인 '연결'을 강조했다.

NHN은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신규 CI를 공개하고 그룹사 전체에 일괄 적용한다고 밝혔다. 기업 CI를 전면 개편한 것은 2013년 그룹 출범 이후 처음이다.

신규 CI는 다차원의 연결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창조하는 NHN의 미래 방향성을 담았다. 무인양품의 아트 디렉터로 잘 알려진 하라켄야 교수가 작업에 참여한 새 CI는 어떤 색상과도 잘 어우러지는 무채색을 도입함으로써 모든 것의 기초가 되는 든든한 토대를 표현했다.

NHN을 비롯한 그룹사 전체에도 각각의 사명에 맞는 새로운 CI 디자인을 적용한다. CI를 소개하는 별도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하고, 개편 취지와 배경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담았다. 

NHN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 도약’이라는 그룹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게임, 기술, 커머스 등 전체 사업군에서 글로벌 경쟁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그룹 전체의 조직 구조 개편에 박차를 가하며 경영 효율을 높이는 한편, 사업 부문별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정우진 NHN  대표는 "연결이라는 NHN 고유의 기업 가치를 신규 CI에 담아내며 그룹의 비전과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온 지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ICT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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