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우미건설, 동탄호수공원 '수변 테라스형 상가' 분양

  • 2016.10.20(목) 18:12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옆 '레이크 꼬모'
지하 3층~지상 3층 7만1348㎡ 약 180실 규모

우미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내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에 짓는 테라스형 상업시설 '레이크 꼬모(Lake COMO)'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레이크 꼬모는 아파트 956가구, 오피스텔 186실로 이뤄진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단지와 함께 건립된다. 대형 단지를 배후수요로 두는 것과 함께 동탄호수공원의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한 게 특징이다.

 

우미건설은 일본 도쿄 '롯폰기힐스'를 계획 및 설계한 모리빌딩도시기획과 용역 계약을 체결해 이 상업시설을 기획했다. 상가 안에서 테라스를 통해 호수 조망이 가능하도록 했다. 유럽형 스트리트몰(연도형 상가) 형태로 설계돼 이용자들이 편의시설을 이용하며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상업시설 내에는 멀티플렉스 영화관(CGV) 입점이 이미 확정됐다. 이밖에 푸드앤베이커리(F&B), 패션, 대형서점, 대형수퍼마켓(SSM) 등 다양한 업종의 유명업체 입점이 추진 중이다.

 

레이크 꼬모는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약 7만1348㎡, 약 180실 규모다.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 등과 접근성이 좋으며, 동탄신도시 내부를 관통하는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해 접근할 수 있는 위치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레이크 꼬모는 동탄2신도시를 대표할 동탄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입지만으로도 최상급"이라며 "쾌적한 쇼핑환경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모두 갖춘 만큼 동탄의 중심 상권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우미건설은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오피스텔과 복합 상업시설 '레이크 꼬모'를 이달 말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 앞)에서 오는 28일 개관할 예정이다.

 

▲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및 레이크 꼬모 이미지 투시도(자료: 우미건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